보험 갤러리

두나무의 역발상 "분산보다 신뢰에 초점 맞춰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

밀리터리 내무반 갤러리Published: 2024-11-22 18:40:33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매주 알짜 부동산 정보를 찾아내 그 의미를 정리해드리겠습니다.

특히 주요 걸그룹의 신곡은 나오자마자.그 기사 하나에 일희일비하는 사람들도 이해가 안 되었다.

두나무의 역발상

마침 국회에서도 소속사가 아티스트에 회계 내역을 의무적으로 공개하여 투명성을 제고하는대중문화예술산업 발전법 개정안을 발의했다.거꾸로 말하자면 그 정도의 힘을 지니지 못한 아티스트는 공정하지 못한 계약 탓에 부당한 처우를 당해도 소속사와 마찰을 빚으며 제대로 된 권리를 요구하기는 상당히 어렵다.고백하자면 과거의 나는 K-팝 팬덤 현상을 긍정적으로 보기는커녕 사회적 아노미 현상의 일종으로 보았다.

두나무의 역발상

소속사였던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이하 블록베리)는츄가 이달의 소녀 활동을 하며 소속사 직원들에게 한 ‘갑질과 폭언을 사유로 츄를 퇴출했다.소송을 결심할 수도 있었을 것이다.

두나무의 역발상

그로 인한 아티스트의 갈등은 사실 익숙한 이야기다.

투명한 정보 공개를 많은 이들이 갈망한다는 것만큼은 드러낸다.츄의 퇴출은 많은 이들의 예상대로 오래된 갈등의 끝이 아니라 새로운 갈등의 시작이었다.

계약을 충분히 검토할 심리적 여유나 지식 없이 불공정한 계약을 하게 될 가능성이 크다.이제는 내가 연예 뉴스 하나에 일희일비하는 ‘그런 사람이 되었고.

세계적이 됐든 아니든 많은 사람이 납득할 수 있게 합리적 절차와 투명성을 갖추는 방향으로 바뀌어야 한다.고백하자면 과거의 나는 K-팝 팬덤 현상을 긍정적으로 보기는커녕 사회적 아노미 현상의 일종으로 보았다.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문 고정하려 9000원에 샀는데…45억으로 뛴 조각상 깜짝 정체한화생명 1대多 모바일 화상상담 'BM 특허' 획득[뉴욕채권] 미 국채가, 고용 부진 상승…10년 금리 21개월래 최저한은 "공급충격 없다면 당분간 물가상승률 안정된 흐름 예상"유안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아나패스(123860) 2016.11.16 탐방보고서잇단 금융사고에…담보가치 부풀리기 '핀셋 검증'경제관계차관회의 겸 물가관계차관회의인플레이션·고금리·환율 불안, 세계 경제 뒤흔든다[표] 글로벌 주간 경제지표와 연설일정ICO 금지정책으로 칼바람 맞을 가상화폐 거래소마이뉴스 기자 구독 관리바이든과 시진핑, 가까워질 수 있나코인원트랜스퍼, 아시아 해외송금 서비스 국가 확장칠레 중앙은행 가상화폐, 법정화폐 대체 못한다서울시, 市 블록체인 거버넌스단에 아이콘 기반 위촉장 발급‘민생 드라이브’에 자제를 당부한다중대재해법 적용 확대보다 합리적 개선이 먼저여야[뉴욕전문가 시각] 악재가 호재로…월가 금리인하 대기 모드제 마음에 불이 났어요일본 4월 경상수지 1조7천74억엔 흑자중대재해법 적용 확대보다 합리적 개선이 먼저여야ICO 금지정책으로 칼바람 맞을 가상화폐 거래소ICO 금지정책으로 칼바람 맞을 가상화폐 거래소반려동물 진료비 부가세 면세의 뜻[표] 주요 농산물 선물 종가(7일)박근혜 정부 초대 경제사령탑 출범中증시, 수출 지표 개선에 상승트럼프 2기, 미국산 농산물 더 들어올까[뒷북경제]“청담동 술자리” 김의겸 불송치, 면책특권 손봐야 한다